이강대
새벽배송 : 박스와 언택트 비즈, 고객의 자존심을 세우다
INSIGHT by 이강대<이전 시리즈> ① 코로나19 이후, 새벽배송시장의 합종연횡(合從連橫) : 박스와 데이터 전쟁의 서막 ② 새벽배송 : 데이터는 배송박스를 타고 언택트와 친환경 비즈로 ③ 새벽배송 : 친환경 박스, 네가 거기서 왜 나와? 시리...
2020년 11월 30일새벽배송 : 친환경 박스, 네가 거기서 왜 나와?
INSIGHT by 이강대<이전 시리즈> ① 코로나19 이후, 새벽배송시장의 합종연횡(合從連橫) : 박스와 데이터 전쟁의 서막 ② 새벽배송 : 데이터는 배송박스를 타고 언택트와 친환경 비즈로 친환경박스의 한계, “박스는 본질적으로 친환경적이지 않다”...
2020년 08월 21일새벽배송 : 데이터는 배송박스를 타고 언택트와 친환경 비즈로
INSIGHT by 이강대오프라인 채널의 DT 위해 필요한 것? 당연 '오프라인 데이터' 오프라인 데이터가 가리키는 소비자 니즈, 간명한 비즈모델의 초석 "패러다임을 전환하라" 박스의 주기능은 포장 아닌 '데이터 생성' 글. 이강대 연세대학교 과학기술대학 교수...
2020년 07월 23일코로나19 이후, 새벽배송시장의 합종연횡(合從連橫) : 박스와 데이터 전쟁의 서막
INSIGHT by 이강대코로나19 이후의 배송, 속도 이상의 경쟁력 필요할 것 소비자-기업의 접점, '박스' 데이터가 가진 가능성 "박스 패러다임 전환이 새벽배송 ‘생존 인프라’ 될 것" 글. 이강대 연세대학교 과학기술대학 교수 코로나19가 세기적인 영향을 ...
2020년 07월 0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