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1.발행일과 배송 예정일은 언제인가요?
-발행일은 매월 10일입니다.
-배송은 발행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이루어지며, 그 기간동안 받지 못한 독자께서는 02)3789-2018 혹은
clo@clomag.co.kr 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2.아직 매거진을 받지 못했습니다. 재배송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문의하기’를 클릭한 후, 아래 항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이메일: 재배송 완료 확인 받으실 이메일 주소 입력
2)제목: [CLO 재배송 요청]
3)내용: 구독자명/ 연락처/ 주소/ 요청 호수/ 정확한 재배송 요청 사유 입력
-----------------------------------------------------------------------------------------------------------------------
-재배송은 최초 1회만 가능하며, 재배송 기간은 해당 월호에서 ~1개월까지로 제한합니다.
-개인과실의 경우엔 재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령지가 ‘회사’인 독자의 경우,
1)정확한 회사명, 학교명과 부서명, 층수, 우편번호 등을 기입한 주소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2)먼저 회사 혹은 학교 내의 총무팀이나 문서 수발실에서 배송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정상 배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내(학내) 배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중복으로 배송되는 사례가 잦으니 반드시 확인 후 요청 부탁 드립니다. -
3.정기구독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문의하기’를 클릭한 후, 아래 항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이메일: 구독 주소 변경 완료 확인 받으실 이메일 주소 입력
2)제목: [CLO 정기구독 주소 변경 요청]
3)내용: 구독자명/ 연락처/ 구 주소 및 변경 원하는 주소 입력
-
4.해외배송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정기 구독료 이외 해외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문의하기’를 클릭한 후, 아래 항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이메일: 해외 배송비 견적 확인 받으실 이메일 주소 입력
2)제목: [CLO 정기구독 해외배송 요청]
3)내용: 구독자명/ 연락처/ 해외 배송 받으실 주소 입력 후 문의
-기타 해외 배송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2)3789-2018 혹은 clo@clomag.co.kr 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1.전자계산서 발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회원 가입 시 혹은 가입 후 마이 페이지에 사업자 등록 번호를 입력하시면, 기업 회원으로 인식됩니다.
2)낱권 구매/ 정기 구독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한 후 ‘전자계산서 전용결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1~3일 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계산서가 발행되며, 발행 후 입금이 확인 되면 매거진이 출고 됩니다.
-
2.CLO 환불 절차 및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상품의 결제금액 10%는 CLO 규정상 위약금이 적용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일 경우,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매거진은 파손이 되어 있지 않아야 하며, 상품 확인 후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은 경우 배송비를 공제한 금액을 환급합니다.
-낱권 구매자의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배송일 기준 3일(평일) 이내만 가능합니다.
-정기 구독자의 경우 총 환불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총 환불 금액 = 100,000원 – (현재까지 수령한 권수 * 12,000원) – (배송비) – (위약금: 남은 구독기간 금액의 10%) – [(*PG사 수수료: 카드 결제일 경우 카드사에 따라 다른 수수료 차감, 자동 이체 결제일 경우 이체 수수료 차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문의하기’를 클릭한 후, 아래 항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이메일: 환불 문의 확인 받으실 이메일 주소 입력
2)제목: [CLO 낱권구매/정기구독 환불 문의]
3)내용: 구독자명/ 연락처/ 환불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