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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토스 익스프레스´ B2C 국제특송 공략

by 김철민 편집장

2011년 04월 08일

'판토스 익스프레스' B2C 국제특송 공략

 

[CLO] 범한판토스가 '판토스 익스프레스(Pantos Express)'라는 브랜드로 B2C 국제특송사업을 강화한다.


범한판토스는 기존 B2B 국제특송 서비스를 확대해 일반 소비자까지 영업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판토스 익스프레스'는 범한판토스의 국제특송 브랜드임을 강조한 것으로, 현재 34개국 103개 지역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각지에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도어 투 에어포트(Door To Airport)'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

범한판토스 관계자는 "총면적 약 1만6000㎡ 규모의 인천공항물류센터와 최첨단 해외화물추적 시스템, 운임 경쟁력 등을 내세워 글로벌 특송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범한판토스는 영국 물류 관련 연구기관 트랜스포트 인텔리전스(Transport Intelligence) 선정 기준, 해상화물 포워더 세계 4위, 항공화물 포워더 세계 10위를 기록 중이다.



김철민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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