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카카오, 마케팅 파트너 대상 ´비즈니스 컨퍼런스 2016´ 개최

by 엄지용 기자

2016년 11월 02일

 

카카오카카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1,000 여 명의 마케팅 파트너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컨퍼런스 (Business Conference)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개최되는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카카오의 주요 모바일/PC 플랫폼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연결성과 마케팅 시너지를 소개하고 더욱 최적화된 파트너 플랫폼을 제시하기 위한 카카오의 다양한 노력도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는 ‘생활의 모든 순간, 마케팅이 되다’를 테마로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들이 고객의 실생활 안에서 만들어내고 있는 차별화된 연결과 가치와 함께 주요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인사이트가 파트너에게 공유된다.

 

카카오 여민수 광고사업부문 부사장은 “카카오톡, 다음 포털 등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수많의 연결과 기회에 대해 파트너들과 공감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세션을 기획했다”며 “‘비즈니스 컨퍼런스2016´을 통해 파트너사 특성에 맞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엄지용 기자

흐름과 문화를 고민합니다. [기사제보= press@clomag.co.kr] (큐레이션 블로그 : 물류로 세상보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