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로지스타서밋2017,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by 양석훈 기자

2017년 04월 19일

안녕하세요?

 

지난 4월 14일 본지가 주최한 로지스타서밋 2017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디지털은 알고 있다(Digital Knows the Flow)’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800여 명의 물류·유통·제조·IT업계, 학·연구계, 투자업계, 스타트업, 정부 관계자들이 참여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아니었다면 이룰 수 없던 성과였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지만, 전국 곳곳의 뜨거운 물류현장에서 더 자주 뵐 것을 알기에 우선은 지면을 통해 인사드리고자 합니다.

 

본지는 이번에 받은 관심과 사랑에 안주하지 않겠습니다. 더 나은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본지 편집국 일동은 ‘디지털 대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의 시대를 맞아, 본격적으로 물류와 디지털의 융합 사례를 찾아 나서고자 합니다. ‘클라우드’, ‘블록체인’, ‘증강현실’, ‘인공지능’ 등 어떤 기술이 물류를 바꿀지 누구도 쉽게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판을 뒤집을 수 있는 새로운 행사로서 ‘로지스타서밋 2018’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뜨거운 도전에, 앞으로도 함께 해주시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로지스타 서밋 감사인사



양석훈 기자

따봉충이 되고자 합니다. 단 하나의 따봉(좋아요)이라도 더 받기 위해 공부합니다. (페북)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