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맞아 최대 20% 할인

by 김철민 편집장

2011년 04월 20일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맞아 최대 20% 할인

[CLO]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쇼핑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농수축산물 3000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녹차, 꿀, 민속주 등 2∼3만 원대의 상품을 비롯, 수삼, 홍삼제품, 영지버섯, 전복, 갈비, 굴비 등 건강에 좋은 특산품도 할인 판매된다. 또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도 할인된 가격에 우체국쇼핑 상품을 직접 보낼 수 있다.

 

 

할인행사 기간 중 다양한 경품행사로 실속을 더한다.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문경약돌 돼지고지 등 경품이 주어지며, 해외로 10만원 이상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보내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홍삼절편세트를 집으로 보내준다. 트위터를 통해 퀴즈를 푼 50명은 홍삼정, 기장미역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당첨결과는 5월 27일 우체국쇼핑 홈페이지( www.ePOST.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문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우체국쇼핑을 구매하면 경품 응모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연극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5월 11일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이밖에 가격대별 추천 상품 기획전, 우리아이 튼튼선물 기획전, 부모님 건강선물 기획전, 은사님 감사선물 기획전 등 맞춤 상품 기획전도 마련됐다. 주문은 가까운 우체국을 직접 찾거나 우체국쇼핑몰( www.ePOST.kr ) 또는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서 하면 된다.

 

 

 



김철민 편집장

Beyond me(dia), Beyond logistics
김철민의 SCL리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