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페이오니아∙KB국민은행∙아마존, 글로벌 전자상거래 진출 관련 세미나 공동 개최

by 신승윤 기자

2019년 09월 30일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가 KB국민은행,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아마존과 함께 국내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Go Global, 글로벌 이커머스 셀링의 시작’ 세미나를 오는 10월 1일 개최한다.

 

페이오니아, KB국민은행, 아마존 3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아마존 진출 관련 정보와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해외정산 대금 수취방법 및 외화자금 관리 방법 등의 정보를 전달하고자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10월 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개최 되며 참가 신청은 ▲이메일(globalseller@kbfg.com), ▲페이오니아 네이버 카페 또는 ▲페이오니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Payoneer)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페이오니아는 국내 글로벌 셀러를 위한 해외 정산 대금 수취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기업의 해외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KB국민은행은 페이오니아와 협력해 지난 26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한 수출기업들이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해외 매출대금을 국내에서 수취할 수 있는‘KB 글로벌 셀러 우대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승윤 기자


'물류'라는 연결고리 / 제보 : ssym232@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