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서밋 사무국(위원장 박세정)은 오는 24일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디지털 마케팅 서밋(Digital Marketing Summit) 2016’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흐름과 통찰력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포럼으로, 마케터 입장에서 기획되고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마케터들이 직접 연사로 참여하는 마케터 중심의 행사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연결(Connect)’을 주제로 개최되는 포럼은 마케팅의 전략, 타겟팅, 실행 및 측정 등 마케팅 프로세스 별로 세션을 나눠서 각 분야별 마케터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트렌드와 지식을 살펴볼 예정이다.
포럼 연사들도 화려하다. 키노트 스피치는 ‘매개하라 Go-Between’의 저자인 임춘성 연세대 교수와 제임스 샘손 Dataxu APAC 사장, 그리고 박세정 디지털 마케팅 서밋 위원장이 행사의 포문을 연다.
오후 세션에는 권순우 기아자동차 그룹장, 임소명 화이자 제약 상무, 이수진 이노션 국장, 이진형 LG CNS 총괄 컨설턴트 등이 각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의 전략과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박세정 위원장은 “미래는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전쟁터가 될 것”이라며 “고객이 디지털로 이동하는 속도가 빨라질수록 마케팅의 역할이 커지는 만큼 이번 행사는 그 미래를 준비하는 투자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