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2015년을 이끌어 나갈 SCL리더, CLO 독자가 뽑는다!

by 김철민 편집장

2014년 11월 10일

SCL(Supply Chain Logistics) 전문매거진 CLO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언제나 저희 매체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CLO는 여러분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보다 나은 매체를 만들기 위한 ‘독자 설문조사’를 준비했습니다. 저희는 2014년, CLO의 활동에 대한 독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통해서 2015년, 지금보다 훨씬 발전하고 의미있는 매체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특히 이번 설문조사에는 2015년을 이끌어 나갈 SCL리더를 묻는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급사슬 전반에서 각자 소중한 역할을 맡고 계시는 CLO의 독자 여러분들이 직접! ‘이 분이라면 존경할 만하다.’, ‘나만 알기에는 너무 아쉽다.’ 라고 생각하시는 업계에 숨어있는 SCL 리더들을 추천해 주십시오. 독자분들의 소중한 답변을 토대로 정리된 자료는 연말 저희 매체 특집기사에 반영될 것입니다.

2014년은 CLO에게 정말 의미있는 한 해였습니다.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물류의 전설들이 한 자리에 모였던 ‘피서콘서트(People & Supply Chain Concert)’, SCM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우수현장견학’, 그리고 가장 최근에 10월의 마지막 밤을 적셔준 ‘CLO의 소친소(소중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까지 저희가 매거진 발행을 넘어서, 각계 물류인들과 어울러 의미있는 행사를 기획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CLO를 아껴주신 독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여러분들의 사랑을 거름삼아, 대한민국 SCL리더들에게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설문조사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1wznC3ttTswwY3DPOqA9w0Q5rZxy_9AaFjEeBEYmDphk/viewform


 



김철민 편집장

Beyond me(dia), Beyond logistics
김철민의 SCL리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