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수 사장과 임직원 및 파트너사 대표들이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SDS는 지난 30일, 잠실에 위치한 삼성SDS 캠퍼스 파스칼홀에서 파트너社들을 대상으로 ’Smart Together Forum’을 열고 동반성장을 위한 운영정책 소개 및 파트너社 의견을 듣는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삼성SDS 전동수 사장과 임원진 및 주요 파트너社 대표 등 총 8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삼성SDS는 새로운 협력관계를 통해 경영 위기를 극복하고 임직원과 파트너가 회사를 통해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의 동반성장 슬로건인 ‘Smart Together(스마트 투게더)’를 선언했다.
전동수 사장은 이 날 행사에서 “ICT 산업에는 다양한 파괴적인 신기술들이 출현해 불확실성이 더욱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ICT산업의 변곡점을 새로운 도약의 발판 삼아 변화의 상승세를 타기 위해서는 파트너사와 삼성SDS 간의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파트너협의회장인 세리정보기술의 백승호 회장은, “삼성SDS의 새로운 보금자리에 파트너사들이 업무협의나 제품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삼성SDS의 파트너사로서 자긍심을 느낀다” 며 “우리 파트너사들도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사업 동반자로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