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사이트 개편…소셜서비스 강화
[CLO] 인터넷쇼핑몰업체인 11번가가 ? ? 3년만에 테마쇼핑과 소셜서비스를 강화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테마와 스토리가 있는 상품정보와 콘텐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핵심이다. 먼저 감성쇼핑으로 구성한 ‘테마쇼핑’ 코너는 관련 테마와 하위 에피소드 등 쇼핑 주제와 연결된 브랜드 기획전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또 소셜댓글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쇼핑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11번가와 고객의 SNS를 연동시켰다. 또한 개인 영역인 ‘나의 11번가’에 쇼핑캘린더, 쇼핑메시지 서비스 등 개인화 영역 강화로 각종 혜택과 이벤트를 빠짐없이 알려주게 했다.
11번가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과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고객 입장에서 생각한 고객 친화형 사이트로 변화를 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