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모션투에이아이, WIS 2022에서 KT와 함께 물류센터 DX 솔루션 선보여

by 콘텐츠팀

2022년 04월 19일

 

모션투에이아이가 KT와 함께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아이티쇼 2022’(World IT Show, 이하WIS 2022)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 북미 최대 규모의 물류 전시회 중 하나인 MODEX 2022에 참가해 물류센터 동적자원 관제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는 모션투에이아이는 이번 WIS 2022에서 KT와 함께 출시할 물류센터 DX 솔루션을 선보인다.

 

WIS 2022에서 선보이는 DX솔루션은 모션투에이아이가 자체 개발한 MotionKitTM 와 MotionStudioTM를 통해 물류센터 내에서 움직이는 동적자원(지게차, 피킹카트, 물류로봇) 관제 솔루션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이를 관제할 수 있다. 많은 인프라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간편하게 MotionKitTM 과 마커 등을 설치하여 생산성 향상과 안전성 향상을 꾀할 수 있어 글로벌 물류 업계 관계자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히, 전시회 기간 중 KT 전시관에 방문하면 ‘AIoT 물류센터 DX 솔루션’ 존에서 물류센터에서 많이 활용 중인 피킹카트의 실시간 위치 모니터링과 위험 알람에 대한 기능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최용덕 모션투에이아이 대표는 “KT와 함께 출시하는 LTE 결합형 DX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인공지능 물류센터 관제 솔루션을 도입하고, 물류센터 내에서 생산성 향상과 안전성 향상을 동시에 해결하는 열쇠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