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JNC MESSE X CLO 물류와같이, ‘SCM FAIR 2021’ 성공적 개최를 위한 MOU 체결

by 조민희 기자

2020년 12월 14일

▲ 주지웅 JNC MESSE 대표(좌)와 신승윤 CLO 물류와같이 대표(우)

 

물류전문 산업 전시회 주관사 ‘JNC MESSE’와 물류전문 미디어이자 물류 공유가치창출기업 ‘CLO 물류와같이’가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 및 기업 공동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돌아오는 9월 개최 예정인 ‘SCM FAIR 2021’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겠다 밝혔다.

 

고양 킨텍스에서 총 3일간 개최 예정인 SCM FAIR 2021은 4차 산업혁명시대 공급망관리(SCM)를 비롯한 유통‧물류‧포장 등 다양한 분야를 종합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산업 전시회로, 공급망관리 솔루션과 운송, 모빌리티, 라스트마일, 풀필먼트, 로봇, 친환경 포장 등 총 8개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업들의 기술 및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CLO 물류와같이는 SCM FAIR의 공식 후원사로서 홍보를 담당함은 물론, 전시회 내 물류공유가치창출(L-CSV)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물류와같이 얼라이언스 참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물류산업의 사회문제해결과 공유가치창출을 액셀러레이팅하는 ‘CLO 물류와같이’는 물류 중‧소 및 중견기업들의 다양한 역량을 바탕으로 일자리 부족, 고령화, 환경파괴, 재해 등 사회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기업 가치를 발생시키기 위한 기업이다. 기존 물류전문미디어로서의 역할을 이어가면서 연내 사회적기업 인증을 목표로 활동을 시작했다.

 

관련해 주지웅 JNC MESSE 대표는 “CLO 물류와같이와 협력해 SCM FAIR 2021을 진정으로 유익하고, 꼭 필요한 산업 전시회로 만들겠다”며 “물류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모두 알아볼 수 있는 행사로 만들 것이며, CLO 물류와같이와 함께 물류공유가치창출에 힘써 물류산업 발전과 브랜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신승윤 CLO 물류와같이 대표는 “JNC MESSE가 물류와같이 얼라이언스에 합류에 진심으로 기쁘다”며 “이처럼 물류와같이 얼라이언스는 산업과 업종, 기업과 개인의 경계가 없다. 누구나 같이 가치를 만들어갈 수 있다. 향후 SCM FAIR 2021을 통해 물류산업의 격을 높이고, 동시에 물류가 가진 가치창출 가능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