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스타트업 두손컴퍼니가 운영하는 서비스 ‘품고’가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및 홈페이지에 대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물류 시장의 흐름을 캐치하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여 고객사에게 ‘최고의 물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두손컴퍼니 관계자는 설명했다.
새로운 BI는 기존 품고의 텍스트형 로고에 심볼을 추가하여 서비스에 대한 직관성을 높였고, 원색의 파랑을 키컬러로 선정해 물류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과 함께 품고가 지향하는 지속적인 혁신성을 담아냈다고 덧붙였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풀필먼트 서비스에 대해 일러스트로 쉽게 표현하고, 그간 전달하지 못했던 품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간편한 문의절차를 거쳐 누구나 상황에 맞는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사용자 경험과 함께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고객사 성공 스토리, 풀필먼트/마케팅 등 물류관련 정보 컨텐츠를 한데 모아 물류에 고민을 가진 이커머스 셀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품고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품고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편리한 문의절차를 통해 이커머스 셀러들이 어려움 없이 풀필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품고의 브랜드 가치와 지향점을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