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원더스, 2017 한국물류대상 국토부 장관표창 수상

by 엄지용 기자

2017년 11월 02일

사진= 원더스 김창수 대표(왼쪽)와 정현봉 부사장(오른쪽)

이륜차 물류스타트업 원더스가 '제25회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물류대상은 매년 11월 1일 열리는 물류의날에서 물류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꼽아 부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지난 1일 '물류의 날'을 기념해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한 물류인을 격려하고 물류 분야 종사자들의 자긍심과 사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국토교통부 주최로 열렸다.유공자 63명에 대한 한국물류대상 시상식과 상생협력 콘퍼런스가 개최되었으며, 원더스는 도심형 생활 물류서비스 도입을 통한 신규 일자리 창출과 퀵 배송기사 복지 강화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김창수 원더스 대표는 “원더스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서비스의 핵심인 퀵 배송기사님들에 대한 복지 강화를 인정받아 기분이 너무 좋다”며 “서비스지역 확장, 배송방식 확대는 물론 기사님들을 위한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친절한 서비스로 물류 산업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스는 6개 물류센터를 이용한 허브앤스포크 방식을 통해 서울 전지역 5천원 단일가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엄지용 기자

흐름과 문화를 고민합니다. [기사제보= press@clomag.co.kr] (큐레이션 블로그 : 물류로 세상보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