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유통,물류 등 생활편의형 온디맨드 스타트업 다모여라

by 콘텐츠본부

2016년 03월 22일

CLO-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 데모데이 참가사 모집

3 월 31 까지 서류마감 , 4 월 14 일 로지스타서밋서 기업피칭

국내 최초의 물류, 유통, 교통, O2O에 초점을 맞춘 스타트업 데모데이가 열린다.

 

SCL(Supply Chain Logistics) 전문매체 CLO는 오는 4월 14일 ´LOGISTAR SUMMIT 2016(부제: Beyond Logistics, 물류를 넘어)´에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스타트업 투자유치 행사(DEMO DAY STAGE)를 개최한다.

 

데모데이 스테이지는 물류, 유통, 교통, O2O에 초점을 맞춘 스타트업의 투자사 대상 서비스 피칭 행사다. 단순히 스타트업의 사업 발표로 끝나는 것이 아닌 행사 이후 투자업계 관계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테이블이 마련된다는 특징이 있다.

 

이날 행사는 이종훈 로지스타서밋 스타트업분과위원장(국민대 교수)이 총괄한다. 데모데이 심사위원으로는 정신아 케이큐브벤처스 상무, 이동철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 대표, 김광현 디캠프 센터장, 이희우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 대표, 김영덕 롯데엑셀러레이터 사업총괄 상무 등 국내 대표 투자사가 참여한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투자사 외에도 케이벤처그룹, 이프랩스, 퀄컴벤처스 등 다양한 투자업계 관계자가 참석할 전망이다.

 

데모데이 스테이지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31일까지 신청페이지(onoffmix.com/event/64178)를 통해 서류지원이 가능하다. 서류합격 발표는 4월 4일이며, 지원 스타트업 중 총 14개 업체가 선발된다.

 

이종훈 로지스타서밋 스타트업분과위원장은 “물류, 유통의 궁극적 혁신은 역설적이게도 우리가 그 존재 자체를 느끼지 못할 수준으로의 진화가 될 것”이라며 “이번 로지스타서밋 2016을 통해 파괴적 혁신에 과감히 도전하는 많은 스타트업들이 세상에 나타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 및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로지스타서밋 홈페이지(www.logistarsummit.com)를 확인하거나 전화( 조직위원회 02 3789 2016, 김명수 기획총괄)로 문의 가능하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