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DHL, 의약품 물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by 콘텐츠본부

2014년 11월 04일

DHL은 올해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4 DHL 글로벌 생명과학 및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향상된 가시성과 유연성이 개선된 공급망의 필요성을 재확인했다고 전했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170명이 넘는 세계 최대 제약 및 의료기기 회사 관계자들이 참여해 매우 민감한 산업 중 하나인 헬스케어 산업에서 점점 증가하고 있는 물류 프로세스 관리 및 아웃소싱의 중요성이 다시금 재조명 됐다.

2013년 DHL이 발표한 <생명과학 핵심 물류 트렌드 2020+> 보고서에서도 차별화된 공급망, 제 2의 도시, 제 3의 도시뿐 아니라 농촌지역까지의 물류 능력 확장 그리고 자체 전자상거래 브랜드 유통 채널 개발이 중요하다고 전했으며 가시성과 유연성이 향상된 공급망이 필요하다고 주장한 바 있다.

또한, DHL코리아는 DHL 메디컬 익스프레스의 서비스를 알리고 국내 생명과학 분야의 원활한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고자 지난 10월 ‘2014 오송 국제바이오산업 엑스포’에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DHL은 이러한 연구 및 조사를 실시할 뿐 아니라, 헬스케어 분야의 고객들과 집중적인 대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혁신적이고 맞춤형의 물류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변화하고 있는 복잡한 미래 시장으로부터 우리의 고객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