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CJ대한통운, ‘해외이사 홈페이지’ 오픈

by 콘텐츠팀

2014년 07월 17일

 


CJ대한통운 해외이사 홈페이지
CJ 대한통운, ‘해외이사 홈페이지’ 오픈 : 해외이사는 며칠전부터 준비해야 하나요?

CJ대한통운이 해외이주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해외이사 홈페이지( iju.korex.co.kr )’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의 ‘해외이사 서비스’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이사할 현지 자택까지 포장, 통관, 선적 등 해외이주 전 과정을 대행한다.

이번 ‘해외이사 홈페이지’에는 ▲해외이주는 언제부터 준비해야 하는지 ▲현지 통관할 때 세금이 발생하는지 ▲현지 배송시 한국인이 오는지 ▲화물운송 과정 ▲해외이주 서비스 종류 ▲보험대행 절차 등 고객들이 이사 준비를 위해 사전에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 놓았다.

특히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베트남, 멕시코, 독일 등 각 나라별 통관 구비서류, 세관 검사 정보, 반입 제한 및 금지품목, 운송기간, 생활 가전제품의 전압 정보 등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견적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접수번호를 통해 ‘선적대기’, ‘해상운송’, ‘현지도착 및 통관 진행중’, ‘배송완료’ 등 화물의 현재 이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40여년의 국제운송 노하우로 미국을 포함해 전세계 곳곳에 해외이주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