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스미후루,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 공개

by 김철민 편집장

2014년 02월 18일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www.sumifru.co.kr, 대표 폴 쿠에켄)가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를 18일 공개했다. .?
스미후루는 신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 런칭을 기념해 18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신세계 SSG 푸드마켓에서 사진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스미후루는 바나플과 로즈바나나 리패키지 버전을 공개했다. 바나플은 사과향을 머금고,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이색 바나나. 로즈바나나는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지닌 고급 바나나다.
이날 행사에는 스미후루의 모델로 활동 중인 스타 쉐프 강레오 씨(39)가 등장해 '네이처스 초이스' 브랜드 런칭을 축하하고, 고객 대상으로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 청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에 대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스 초이스 브랜드 상품인 바나플과 로즈바나나는 신세계와 롯데 등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SSG, 스타슈퍼, 롯데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김철민 편집장

Beyond me(dia), Beyond logistics
김철민의 SCL리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