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로지스랩, 화물운송업계 이야기를 담은 카드뉴스 ‘화물운송리포트mini’ 발행

by 콘텐츠팀

2022년 05월 13일

- 화물운송업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카드뉴스 정기 발행… 현재 4호까지 발행

- 로지스랩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

- 뉴스레터 형식으로도 제공

 

 

화물운송 핀테크&데이터 기반 전문기술 기업 로지스랩이 화물운송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카드뉴스 [화물운송리포트mini]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화물운송리포트mini]는 로지스랩이 지난 2018년과 2020년 출간한 최초의 화물운송 데이터 리포트 도서인 [화물운송리포트]의 뒤를 잇는 화물운송 전문 콘텐츠이다.

 

7-10장 분량의 간략한 카드뉴스 형식으로 구성된 [화물운송리포트mini]는 기초적인 지식부터 전문 데이터 기반의 분석까지 화물운송분야의 지식을 각종 도표와 함께 보기 쉽게 구성하였다.

 

발행간격은 월간으로 발행되며, 로지스랩 홈페이지(logislab.com) 또는 로지스랩 공식 블로그(blog.naver.com/logislab)의 ‘화물운송리포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월부터 1호를 발행한 이래 현재 4호까지 발행을 마친 상태이다.

 

또한 화물운송리포트mini는 뉴스레터 형식의 이메일로도 발송된다. 매월, 화물운송리포트mini를 직접 받아보고 싶으면 아래 구독 링크를 통해 로지스랩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된다.

 

(로지스랩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52552?groupIds=149754)

 

발행인이자 로지스랩 대표인 김인석 대표는 “그 동안 화물운송시장에서 각종 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는 콘텐츠가 전무하다 싶을 정도로 적은 상황이지만, [화물운송리포트mini]를 통해 화물운송시장을 좀더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