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제이앤씨메쎄, 오랑앤오랑과 함께 SCM FAIR 2021 글로벌 마케팅 확대

by 신승윤 기자

2021년 02월 08일

 

주식회사 제이앤씨메쎄가 오랑앤오랑과「SCM FAIR 2021」의 해외 참가기업 유치 및 바이어 모집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랑앤오랑은 글로벌 사업개발 및 프로젝트 기획 전문 회사로 2014년부터 미국, 프랑스, 싱가포르, 대만 등 국내외 70개 이상의 기업/기관 및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기업 비즈니스 매칭, 판로 개척, 해외 진출 기회 등의 서비스를 비롯하여 효율적인 비즈니스와 신사업 발굴의 기회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다수의 전시회 및 컨퍼런스를 주최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랑앤오랑은 해외 참가기업 유치와 바이어 모집을 위한 홍보뿐만 아니라 해외 기관과의 네트워크 허브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SCM FAIR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제이앤씨메쎄는 오랑앤오랑의 멤버십에 가입하여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해 주지웅 제이앤씨메쎄 대표는 ”이번 오랑앤오랑과의 계약을 통해 해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해외 참가기업 유치가 더욱 활발해질 것이고, 해외 바이어 초청 등으로 SCM FAIR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수출 판로 개척의 기회와 SCM FAIR가 국제 전시회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만약 코로나19의 추세가 안정되지 않더라도 온라인 생중계 및 온라인 수출 상담회를 통해 비즈니스 네트워킹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계획”이라 밝혔다.

 

양혜원 오랑앤오랑 대표는 “SCM FAIR 2021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전시회뿐만 아니라 향후 제이앤씨메쎄가 글로벌 신사업의 발굴 및 확장을 위해 긴밀하게 협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앤씨메쎄는 관련 기업의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를 위해 1차 신청 할인 기간을 3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SCM FAIR는 공식 홈페이지(www.scmfai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는 전시사무국(scmfair@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신승윤 기자


'물류'라는 연결고리 / 제보 : ssym232@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