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알림] 본지 김철민 편집장, ‘마르퀴즈 후즈후’ 등재

by 김정현 기자

2017년 09월 25일

'세계 3대 인명사전' 첫 이름 올린 국내 물류전문언론인 

김철민, 마르퀴즈, 후즈후

 

본지 김철민 편집국장(겸 대표, 사진)이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후(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8년도 판에 등재됐다. 김 국장의 세계인명사전 등재는 국내 물류분야 언론인 중 최초다. 마르퀴즈 후즈후에 따르면 김 국장은 국내외 물류산업 발전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해로 창간 6주년을 맞이하는 CLO는 ‘물류로 보는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김 국장이 2011년 물류전문 1인 미디어로 시작한 국내 유일의 SCL(Supply Chain Logistics) 전문매체다. CLO는 물류뿐만 아니라 제조부터 유통, 그리고 최종 소비자까지 공급망 전반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현상들을 ‘물류’라는 프레임을 통해 기사화하고 있다. 

 

김 국장은 “물류라는 카테고리 안에서 이종산업과 융합되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새로운 것을 발견해온 것이 CLO의 원동력이었다. 무엇보다 CLO의 콘텐츠를 지지해준 유통, 제조, IT, 물류 등 산업경계를 막론한 수많은 업계 독자들의 성원이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물류라는 프레임을 통해 시대 흐름에 맞춘 인사이트를 통해 대한민국 물류인의 위상 제고와 집단지성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현 기자

Work hard, have fun, make a difference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