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CLO, 제20회 한국로지스틱스 언론부문 대상 수상

by 임예리 기자

2017년 05월 26일

한국로지스틱스대상 CLO 대상수상 신난다~~히힛

 

공급망 물류 전문 미디어인 CLO(편집국장 겸 대표 김철민)가 26일 열린 제20회 한국로지스틱스 대상 물류언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 로지스틱스 발전에 기여하고 공헌한 기업과 단체, 개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한국로지스틱스학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회한 행사다.

 

올해로 창간 6주년을 맞은 CLO는 ‘물류로 보는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제조부터 유통, 그리고 최종 소비자까지 공급망 전반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현상들을 전달하는 국내 유일의 SCL(Supply Chain Logistics) 전문매체로 눈길을 끌었다.

 

CLO는 한국형 물류지식과 함께 국내외 물류 및 신유통 채널의 변화와 혁신사례 등을 집중 분석해 독자들에게 전반적인 산업 현안에 대한 통찰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온라인과 월간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대학 유통물류 입시백서>, <로지스타 포캐스트 2017>, <유니콘 꿈꾸는 물류괴짜들> 등을 발행하며 급변하는 사회에 물류시장을 선도한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년 차세대 물류시장을 이끌 트렌드를 조망하는 물류인들의 축제 ‘로지스타 서밋(LOGISTAR SUMMIT)’를 비롯해 업계 각층에서 활약하는 물류 실무진들의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CLO라운지 창고행사’, 미래생활물류포럼(물류스타트업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물류인들을 연결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김철민 CLO 대표는 “이번 대상은 김인석 CLO이사회 의장, 민정웅 편집위원장(인하대 아태물류학부 교수)을 비롯해 모든 조직 구성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물류라는 프레임을 통해 사회, 경제 전반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쉽게 전달함과 동시에 시대 흐름에 맞춘 영감을 제공해 물류업계 위상 제고와 물류인들의 폼나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 행사와 함께 개최된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에서는 물류정책, 물류경영, SCM, 국방물류 등 다양한 물류분야의 주제들에 대한 최신 연구논문 및 기업사례가 발표됐다.

 

이날 수상자로는 한솔로지스틱스 주식회사, (주)세이프인2, 주식회사 화인통상, (주)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콜마 주식회사, (주)아워홈, 한국공항공사,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서재환 금호산업 대표이사, 권오경 인하대학교 교수, 채준재 한국항공대학교 교수가 선정됐다.

 

 



임예리 기자

三人行,必有我师。 페이쓰북 / 이메일: yeri@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