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꿈꾸는 물류 괴짜들' 베스트셀러 등극 자축 파티
두 달쯤 전, 저희는 <유니콘 꿈꾸는 물류 괴짜들>이라는 책을 출간했습니다. 지난 수개월간 저희가 발로 뛰며 취재한 내용을 토대로 국내외 47개 물류스타트업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었습니다.
물론 첫 책이기에 모자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족함을 드러내지 않으려고 더 열심히 취재했고 부지런히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저희의 책을 읽어주시고, 여러 채널을 통해 친절히 인증도(!) 해주셨습니다. 그 사랑과 관심 덕분에 교보문고 유통/창업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말로만?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저희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작은 이벤트 하나를 열기로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두구두구두구)
.
.
.
‘저자와의 치맥파티’
네. 그렇습니다. 이번에 CLO 기자와 독자가 한 자리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치맥도 먹고 마실 수 있는 작은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물론 치맥은 저희가 쏩니다. 빈손으로 오셔서 즐기다가 가시면 됩니다!
치맥과 함께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네트워킹 시간을 가져보아요. 물류 현업에 계신 분들이 함께 자리해 서로를 알아가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행사 참석자분들 중 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책)을 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CLO를 사랑해주시는 ‘물류 괴짜’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사장에서 뵙길 기대합니다.
(문의: CLO 김정현 기자 evakim@cloma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