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한진 이하넥스, 슈퍼패스 서비스로 배송시간 단축

by 김정현 기자

2017년 02월 14일

이하넥스

한진의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이하넥스(eHANEX)가 고객 편의를 위한 슈퍼패스(SUPER PASS)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슈퍼패스는 배송 시간을 단축시키고 배송 예정일을 사전에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지 물류센터에 고객이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면 당일 기준으로 발송 및 최종 배송일자를 보장한다. 단일 박스로 배송되는 상품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정일보다 도착이 지연된 경우 추가 요금의 2배를 포인트로 보상한다. 

 

슈퍼패스는 일반적인 배송시간 대비 약 1~3일 단축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때문에 긴급히 받아야 할 상품 또는 빠른 배송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한진측은 설명했다.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상품 입출고가 지연되는 경우 슈퍼패스를 선택하게 되면 우선순위로 현지에서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하넥스는 전체 배송 리드타임을 최대로 단축하는 '더(THE)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슈퍼패스는 현지 센터에서 검수작업을 거치는 반면, 더빠른 서비스는 추가적인 검수 없이 바로 통관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의 해외배송대행 서비스는 단순 배대지(배송대행지역) 서비스가 아닌 한진의 일괄 물류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정현 기자

Work hard, have fun, make a difference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