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을 위한 스마트 콜드체인 시스템’
-스마트 친환경 보냉 컨테이너 ‘CoCon Box’와 ‘스마트 콜드체인 시스템’
로지스올이 11월 25일 삼성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2021 신선식품 콜드체인 최적화 세미나’에 참가한다.
2021 신선식품 콜드체인 최적화 세미나는 콜드체인업계의 경쟁력 제고와 신사업 기획을 위해 콜드체인 최신 동향과 기술 및 서비스를 공유하는 자리다.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가 주최하고 로지스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DSV, 물류신문, 코엑스가 후원한다.
로지스올은 ‘ESG 경영을 위한 스마트 콜드체인 시스템’을 주제로 오후 1시 10분부터 30분간 발표한다. 변진범 한국컨테이너풀 팀장과 박재용 유로지스넷 팀장은 콜드체인 전용으로 개발된 스마트 친환경 보냉 컨테이너 ‘CoCon Box’와 ‘스마트 콜드체인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스마트 콜드체인 시스템은 온도 관리에 중점을 두어 농산물의 개체식별번호와 유통과정의 상품 이동 경로 및 온도 모니터링 이력을 추적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CoCon box와 결합해 농산물의 생산지 출하부터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투명한 이력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세미나에는 선착순 99명까지 사전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5만5천원이며, 참가 희망자는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