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산업진흥재단이 8월 12일부터 ‘2021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 공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은 물류기업 종사자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중소물류인의 자긍심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포상으로서, 국내 중소물류기업(인)을 대상으로 기업부문과 장인부문 총 2가지 부문에서 포상을 진행한다.
기업 부문 포상은 구체적인 성과를 거두어 물류업계 발전에 기여한 경우, 종업원의 근무환경을 개선하여 종업원 복지증진에 기여한 경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타기업에 귀감이 되는 경우등을 선정해 진행한다.
장인부문 포상은 오랜 기간 물류업계 내 종사하며 담당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한 경우, 물류현장에 근무하는 종사자로서,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여 타 종사자에게 모범이 되는 경우 등을 선정해 진행한다.
포상 규모는 총 1500만 원 규모로 기업 부문 최우수상 1개社, 우수상 2개社를 선정하며, 장인 부문은 물류장인상 2人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물류산업진흥 컨퍼런스’에 참석해 최종 수상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8월 12일(목)부터 9월 17일(금) 24:00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하여 제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