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2019년 5월, 새로운 물류 전문 매거진 [CLO M]을 창간합니다

by 콘텐츠본부

2019년 05월 16일

[낱권구매 신청]   |   [정기구독 신청]

 

 

<CLO M> 창간 안내

2019년 5월,
새로운 물류 전문 매거진 [CLO M]을 창간합니다!



저희는 지난해 10월 CLO 통권 100호를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매체 발행을 중단한 이후, 디지털 매거진으로의 전환과 고품격 로지스틱스 저널 CLO Review의 창간(6월 예정)을 준비해왔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새로움을 추구하면서 동시에 지켜야할 것을 찾아야 하는, 결코 만만치 않은 여정이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얻은 결론은 바로, CLO는 물류ㆍ유통 및 연관 산업 내에 유기적인 촉수를 드리우고, 이를 통해 얻은 정보를 긴 호흡 가운데 선별하고 분석하여, 현상에 잠겨있는 본질과 의미를 드러내도록 하는 것에 특화된 미디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를 온전히 담아내는 데 적합한 매체는 결국, 다시, 오프라인 매거진이라 판단했습니다.

<CLO M>은 기존의 CLO와 동일한 오프라인 매거진이지만 구성과 화법은 물론, 크기와 디자인에도 변화를 시도하여, <CLO M> 만의 고유한, "물류로 세상을 보는" 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매월 한가지 주제에 특화된 콘텐츠를 묶어내면서, ​한 손에 가볍게 잡히는 크기, ​​보다 풍부한 이미지 자료와 감각적인 편집을 통해 텍스트 위주의 전달방식을 보완할 것입니다.

 

아래에 <CLO M> 창간호 ‘CONTI‧NEW’를 간략히 소개합니다.

 

'Conti-New'는, 이어짐 속에 새로움을 찾는, CLO 구성원 모두의 출사표이기도 합니다.

덧붙여, 6월에 창간될 고품격 로지스틱스 저널 <CLO Review>와 하반기 중에 선보일 <CLO D> (Digital) 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
CLO를 믿어주시고, 기다려주시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CLO 드림

 

 

 

[낱권구매 신청]   |   [정기구독 신청]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