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2015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

by 콘텐츠본부

2014년 10월 19일

인하대-신입생포스터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은 10월 27일(월)부터 2015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글로벌물류MBA과정(주간) 글로벌물류MBA과정(주간), 물류MBA과정(야간), 학술석,박사과정(주간)이며 약 5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글로벌물류MBA과정은 매년 가을학기에 입학하여 1년 6개월간의 복수학위프로그램을 통해 인하대 물류경영학석사와 프랑스 KEDGE Business School의 국제경영학석사(EBP International Management Master(EBP in Franch)) 복수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글로벌물류 MBA과정은 첫 학기는 인하대에서, 두 번째 학기는 프랑스 KEDGE대에서 이론적 기반을 마련하고 마지막 학기는 인턴십을 통해 실무경험을 체득함으로써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물류전문가양성을 목표로 한다.

물류MBA과정은 야간 전문석사과정으로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시간과 주말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물류 경영/SCM, 물류시스템/정보, 물류산업/정책, 국제물류 및 물류관리사 과목 등 물류분야의 다양한 영역에 걸쳐 전문지식과 최신 실무지식을 결합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졸업 후에도 활발한 인적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학술 석박사 과정은 주간 전일제 학술학위과정으로 학술석사과정은 총 36학점, 박사과정은 총 60학점을 이수하고 학위논문을 제출하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술 석박사 과정은 물류 경영 및 SCM, 물류시스템 및 정보, 국제물류, 물류산업 및 정책 등 다양한 세부전공을 두고 있으며 이론 및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2013년 10월부터 시작한 물류전문대학원 BK21플러스 사업 참여학생으로 선발되면 BK21장학금, 해외석학 초청특강 참석 등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5학년도 봄학기 물류전문대학원 입시지원은 물류전문대학원 홈페이지(http://logistics.inha.ac.kr)에서 지원 가능하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