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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B택배, 대리점 서비스 혁신 교육 시행

by 콘텐츠본부

2014년 05월 15일

KGB택배(대표 장지휘)가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17년 IPO(기업공개)를 목표로 서비스 혁신을 추진 중인 KGB택배는 전국 2500명의 대리점장과 관리사원, OP사원, 영업소장 등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4월부터 6월까지 2개월에 걸쳐 총 8회에 걸쳐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의 목적은 대리점 종사자들의 서비스 업무 역량강화와 사기진작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물류시장 환경과 회사 추진정책에 대한 발표와 회사비전 전파, 우수종사자의 영업 및 마케팅전략 등을 공유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GB택배는 2014년 중장기 사업전략의 일환으로 전국대리점 종사자들의 역량강화와 품질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3월부터 5월까지 ‘택배전문가 양성과정’으로 2주간의 연수교육을 6기까지 실시했으며, 4월부터 6월까지는 전국 2500명의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시행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콘텐츠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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