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신간 안내] 중국통(通) 물류·비즈니스

by 콘텐츠본부

2014년 03월 31일

‘수책(手冊)’을 본적이 있는가?
‘핵소단(核銷單)’의 뜻을 아는가?


당신이 중국 만리장성을 넘어 광활한 유라시아 대륙까지 달려가는 물류쾌속열차를 꿈꾼다면?신간 ‘중국통(通) 물류·비즈니스(지은이 이슬기)’라는 책을 펴보길 바란다.

중국에서 물류 비즈니스를 하려면, 눈에 보이는 중국의 법이나 규제 혹은 비즈니스 환경뿐 아니라 그들의 마음속에 있는 중국을 제대로 알고 이해해야한다. 이러한 측면에서 이 책은 그동안 우리가 책에서 혹은 중국 현지에서는 눈으로 보지 못했던 그런 이야기를, 물류 비즈니스라는 안경을 통해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다.

오랜 중국에서의 실무 경험과 학문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저자는 포장되지 않은 중국의 모습을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해주고 있다. 딱딱한 역사가 아닌 말랑말랑한 이야기로, 남에게 보여주는 중국인의 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그들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그리고 때로는 유쾌하게 우리에게 소개하고 있다.

그렇기에 이러한 작은 이야기들 속에 철저히 물류 비즈니스의 관점에서 중국을 바라보고 이해하려했던 저자의 깊은 경험을 책장을 넘기는 손끝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중국의 살아있는 모습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남들과 다른 새로운 기회를 찾고자하는 모든 이들이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꼭 읽어봐야 하는 필독서이다.

저자: 이슬기

출판사: (주)에스씨엘플러스

가격: 1만5000원

중국통 물류비즈니스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 절찬리 판매중! 다부수 구매시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문의: Tel 02-3789-2018 / Fax 0303-0954-2014 / ljy@SCLPlus.com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