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DHL, 킨코스와 업무협약 체결

by 콘텐츠본부

2014년 02월 27일

DHL코리아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글로벌 문서 솔루션 업체 킨코스(Kinko’s)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동 여의도, 시청,선릉, 분당 등 주요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9개 킨코스 지점에서 DHL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3월내에 킨코스 26개 전 지점으로 제휴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다.


DHL코리아는 킨코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이 확대되면서 전국 100여개가 넘는 제휴 접수처와 22개의 서비스 센터 그리고 10개의 직영 서비스 포인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DHL 사진자료] DHL코리아, 킨코스(Kinko’s)와 업무협약 체결 통해 서비스 접점 강화_3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킨코스 지점들에서 DHL 서비스 이용이 24시간 가능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많은 곳에서 더 빠르고 편리하게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DHL과 킨코스간의 상호 업무협력이 양사의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킨코스 코리아( www.kinkos.co.kr) 는 서울 및 경기 주요지역에26개 센터와 1개의 대량생산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서 솔루션과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를 최신 디지털 출력장비를 통해 24시간 365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