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물류 해커톤 모든 참가 팀에게 CLO 연간구독권 증정!

by 박대헌 기자

2018년 05월 28일

 

물류전문지 CLO는 6월 15일에 열리는 '2018 KP 지능형 물류 해커톤'에 참가 신청하는 모든 팀에게 CLO 연간 구독권을 1부씩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2018 KP 지능형 물류 해커톤은 우정사업본부(우정부)가 주최하고, 물류전문지 CLO가 주관하는 물류 해커톤 행사로 우편이나 물류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무박2일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열린다. 

 

김철민 CLO 편집국장은 "2018 KP 지능형 물류 해커톤이 물류에 대한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모이는 장인 만큼, 참가 신청한 모든 팀들에게 CLO 연간구독권을 제공하여 향후 물류 혁신의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정보 창구가 되어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예선에 참가한 팀에게 드리는 정기구독권 뿐만 아니라, 본선에 올라온 팀에게는 카카오모빌리티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본선 참가 팀 중 최종 4개 팀을 선정하여 총 1,0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하며, 사업성이 높은 출품작의 경우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우정부의 사무공간 지원 등 인큐베이팅 및 투자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해커톤 참가신청 기간은 5월 8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해커톤 참가신청 페이지 (http://www.clomag.co.kr/article/2919)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담당자 이메일(clo@clomag.co.kr)로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박대헌 기자

좋은 콘텐츠는 발견되어야 한다.
페이스북브런치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