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설문] 너, 해외물류스타트업 탐방대의 동료가 되어라

by 최지영 기자

2017년 05월 22일

탐방대, 설문

 

안녕하세요. CLO입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CLO가 2017년 하반기 ‘물류 유니콘 탐방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물류 유니콘 탐방대’는 해외 물류스타트업에 관심을 갖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외 물류스타트업 견학 프로그램입니다.

 

탐방 대상은 중국 및 동남아 소재의 CBT, 이커머스, 라스트마일 등 해외 물류스타트업이 될 예정입니다. 다만 구체적인 장소와 날짜를 확정하기에 앞서, 참여 의사가 있는 기업의 의견을 듣고 이를 프로그램에 반영하기 위해 본 설문조사를 준비했습니다.

 

해외 물류 스타트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국내 스타트업 및 일반 기업 모두 ‘물류 유니콘 탐방대’에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향후 프로그램의 참가 대상자를 확정할 때 본 설문조사에 응한 기업이 우선적으로 선정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탐방 시 스타트업의 경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탐방 비용을 전액 부담하지만, 일반기업의 경우 자체적으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로그인 후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q-3gSGkPV8NY-BLLWVLSg-Qh0wpHZbmbNL87NPGlzVKehqA/viewform?usp=sf_link

 

설문 기간은 5월 22일(월)부터 5월 26일(금) 오후 5시까지입니다. 

 

해당 설문은 참가신청서가 아닙니다.

참가신청은 추후에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지영 기자

킹오파를 잘합니다. 낙성대에서 대전 신청 받습니다.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