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훈
[삼성SDS의 물류플랫폼] 플랫폼 진화론, 4세대 크로스보더 물류를 준비하며
INSIGHT by 민영훈직구/역직구에도 방법이 있다, 진화를 거듭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3세대 플랫폼의 숙제, '결제'와 '물류' 4세대 플랫폼, 앞으로의 숙제는? Idea in Brief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는 1990년대 ‘구매대행 서비스’, 2000년대 ...
2016년 11월 20일[민영훈의 물류플랫폼] 첼로스퀘어 1년, 삼성발 물류플랫폼이 성장하기까지
INSIGHT by 민영훈첼로스퀘어를 통해 배우는 ‘물류 플랫폼’ 플랫폼발 물류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 Idea in Brief 삼성SDS의 물류 플랫폼 ‘첼로스퀘어’의 성장은 그렇게 순탄치만은 않았다. 플랫폼 안에 들어올 물류기업을 설득하는 것이 쉽...
2016년 09월 19일물류서비스 포탈의 성공요소
CAST by 민영훈글. 민영훈 삼성SDS SL사업부 수석컨설턴트 20년 전, 제프 베조스가 인터넷을 통해서 책을 파는 아마존닷컴을 처음 만들었다. 아마존 닷컴은 설립후 9년이 지나서야 겨우 이익을 낸 영세한 기업이었다. 실제로 여러 사례를 통해 인터넷을...
2015년 0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