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비플로우 X 한진택배, 온라인 판매자 위해 ‘원클릭 택배계약’ 출시  

by 신승윤 기자

2020년 08월 11일

초보 판매자도 최소 수량없이 건당 2500원에 이용

택배계약부터 판매 채널 입점, 마케팅, 쿠폰, CS 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브리치의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통합 관리 솔루션 ‘비플로우’가 택배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원클릭 택배계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진택배와 제휴를 체결해 간편택배계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보통 택배사와 계약 없이 일반 택배로 배송을 하게되면 3000~4000원까지 택배비가 발생한다. 택배계약을 하더라도 특정 수량 이하 물량은 건당 3000원 초반대의 가격대가 설정돼 초보 판매자에게는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이다.

 

‘원클릭 택배계약’은 최소 수량 제한 없이 100cm 이하, 5kg 이하의 택배는 균일가 2,500원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비플로우 관계자는 “현재 비플로우를 사용중인 3500여 판매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물류 및 배송, 택배비용이 부담이 된다고 조사됐다. 이에 한진택배와 협업을 통해 ‘원클릭 택배계약’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고, 소상공인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운영 및 안정된 배송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 또한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플로우는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채널별 계약 및 입점 절차 없이 원스톱 상품등록 및 판매할 수 있는 패션 전문 입점형 통합관리솔루션이다. 현재 온라인에서 패션 잡화 및 의류를 판매하는 3500여개 사업자가 이용 중이며 쿠팡, 11번가, G마켓, SSG, GS샵, 롯데ON 등 10여개 이상의 판매채널과 연동 판매가 가능하다.

 

원클릭 택배계약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비플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승윤 기자


'물류'라는 연결고리 / 제보 : ssym232@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