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내]홈페이지 리뉴얼 및 사용안내

by 콘텐츠본부

2015년 06월 01일

 

CLO 공식홈페이지 ( http://sclplus.com )가 더욱 빠르고 깔끔하게 리뉴얼됐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시 메뉴는 매거진, 블로그, 동영상, 구독신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매거진 의 카테고리는 Spotlight, Insight, Idea in SCL, Collective Genius, Innovation, Exclusive Interview, Experience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카테고리 이동 후에 원하는 기사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섹션을 통해서는 CLO 편집장 및 기타필진들이 운영하는 블로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섹션에서는 미래생활물류 포럼 및 물류 스타트업 컨퍼런스, 토크콘서트인 ´피서(People & SCL)´콘서트, 업계 네트워크 형성의 장인 ´소친소(소중한 친구를 소개합니다)´등 (주)에스씨엘플러스가 주최하는 행사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기존에는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구독신청을 해왔다면, 6월 1일부터는 홈페이지의 구독신청 섹션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구독신청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합니다. 정기구독(10만원) 및 낱권신청(1만 2000원)이 가능하며 과월호 신청도 가능토록 리뉴얼됐습니다. 여러권의 과월호 신청 시,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장바구니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3789.2018 또는 scladm@sclplus.com 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개편되는 CLO. 독자들과 소통하며 더욱 발전하는 매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