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2015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

by 콘텐츠본부

2014년 12월 04일

 


2차모집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은 12월 15일(월)부터 12월 30일(화)까지 2015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2차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글로벌물류MBA과정(주간) 글로벌물류MBA과정(주간), 물류MBA과정(야간), 학술석, 박사과정(주간)이며 약 5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글로벌물류MBA과정은 매년 가을학기에 입학하여 1년 6개월간의 복수학위프로그램을 통해 인하대 물류경영학석사와 프랑스 KEDGE Business School의 국제경영학석사(EBP International Management Master(EBP in Franch)) 복수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글로벌물류MBA과정은 첫 학기는 인하대에서, 두 번째 학기는 프랑스 KEDGE대에서 이론적 기반을 마련하고 마지막 학기는 인턴십을 통해 실무경험을 체득함으로써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물류전문가양성을 목표로 한다.

물류MBA과정은 야간 전문석사과정으로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시간과 주말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물류 경영/SCM, 물류시스템/정보, 물류산업/정책, 국제물류 및 물류관리사 과목 등 물류분야의 다양한 영역에 걸쳐 전문지식과 최신 실무지식을 결합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졸업 후에도 활발한 인적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학술석, 박사 과정은 주간 전일제 학술학위과정으로 학술석사과정은 총 36학점, 박사과정은 총 60학점을 이수하고 학위논문을 제출하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술 석박사 과정은 물류 경영 및 SCM, 물류시스템 및 정보, 국제물류, 물류산업 및 정책 등 다양한 세부전공을 두고 있으며 이론 및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2013년 10월부터 시작한 물류전문대학원 BK21플러스 사업 참여학생으로 선발되면 BK21장학금, 해외석학 초청특강 참석 등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5학년도 봄학기 물류전문대학원 입시지원은 물류전문대학원 홈페이지( http://logistics.inha.ac.kr )에서 지원 가능하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