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2금융다모아 ''보험사,저축은행별 조건 한도와 규제 비대면 주택담보대출비교로 확인

by 콘텐츠팀

2020년 07월 05일

은행금리로 더 빌려주는 보험사 주택담보대출

 

 

생명보험사들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은행 수준으로 낮춰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보험사들의 이 같은 움직임은 오는 2023년 도입 예정인 새국제회계기준 대응을 위해서라는 관측이다. 또 지난해 말 정부가 9억원이 넘는 아파트에 대한 은행의 대츌 규제를 강화하면서 풍선효과도 노리고 있는 것이라는 분석으로 보인다. 보험업계에 따르면 생명보험사들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은행 수준까지 인하하고 있다. 이를 통해 주택담보대출을 확대하겠다는 의도로 분석된다.

 

▶ 보험사,2금융권 저축은행별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와 한도가 궁금하다?

 

많은 사람들이 제1금융권 대출만을 고집했었지만 낮아진 생명보험사 금리와 한도로 인해 상황이 많이 틀려진 요즘이다. 최근 비대면, 언택트 상담서비스가 떠오르고 있다. 금융사 비교가 반드시 필요해진 지금 최대한 많은 금융사를 알아보고 비교해야 하지만 개인적으로 알아보기에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다. 이럴 때 이용하면 도움이 되는 상담회사가 있다.

 

보험사 및 저축은행을 포함한 2금융권주택담보대출과 신용대출에 대한 금리와 한도를 비교, 무료로 상담진행을 해드리고 있는 ‘2금융다모아’가 이와 같은 회사이다. 홈페이지 및 카카오채널톡 상담을 통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2금융다모아를 이용하면?

 

부족한 아파트매매잔금대출과 보험사,저축은행,캐피탈 등 제2금융권 개인사업자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한도조회,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1가구2주택자,다주택자,전세퇴거자금대출,전세금반환대출이 가능한 곳은 물론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고정금리와 변동금리비교,최대한도조회 등 고객들의 신용등급과 DSR에 따라 실제로 받을 수 있는 내용들을 정확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

 

▶ 저신용자들도 최대한도, 최저금리로 진행

 

신용등급이 좋지 않아서 자금이 필요하지만 대출을 받을 수 없었던 고객들은 무조건 안 된다고 포기하지 말고 2금융다모아에 문의를 추천 드린다. 저신용자 전용상품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1금융권 이외에도 2금융권 직장인 신용대출, 후순위 담보대출, p2p대출, 사업자대출로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무료신용조회, 신용등급 상향, 관리방법등 유용한 정보등도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정부가 규제하고 있는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조정지역 최대한도를 전문으로 상담을 하니 필요한 고객들은 우선적으로 상담을 받으시길 바란다.

 

▶ 2금융권 전세대출은 1금융 상품들과는 무엇이 다른가?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무조건 소득증빙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다. 시중은행 대출상품에 따라 소득이 없어도 진행이 가능하거나 혹은 지역의료보험, 신용카드사용금액을 토대로 소득을 따져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 시중은행 전세자금대출 최대한도는 80%다? 일반적으로 전세대출한도는 80%가 맞으나 최대 95%까지도 가능한 2가지 경우가 있다. 자세한건 상담을 통해 조건을 비교해볼 수 있다.

 

▶ 승인 될 때까지 확인 해드리는 서비스

 

금융 다모아에서는 1금융권에서 조건이 맞지 않아서 부결 되신 분들을 위주로 상담을 드리고 있다. 무조건적으로 은행권이 유리한 게 아니라 상황에 따라서는 2금융권이 유리한 상품도 있다. 자금 사용기간이 단기이거나, 카드 대출 등 등 고금리 대출을 분산해서 이용 중이라면 채무통합으로 인해 신용등급 상승, 월납입금 감소 등 종합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가장 대표적인 후순위 담보대출과 햇살론, 사업자대출 등 2금융권 모든 상담이 가능하니 꼼꼼하게 비교해서 진행하길 바란다.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