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CLO 마케터 채용공고] 어마어마한 분을 모십니다.

by 엄지용 기자

2016년 05월 04일

<사무실입니다. 나름 쾌적합니다>

 

[마케터 채용 공고]

물류 전문 매거진 CLO에서 마케터를 모십니다. 마케팅/CS 파트를 집중적으로 맡아주실 분을 모십니다. 2개월 인턴기간 후 서로 일하는게 재밌다 싶으면 정직원 전환하고 쭉 같이 일하시면 됩니다.


<업무 조건>

모집분야 : 마케팅 기획 / CS
근무지 : 낙성대역 8번출구 사무실(CLO라운지 창고)
계약 형태 : 인턴 2개월 (추후 정직원 논의)
급여 : 150만원(세전)
업무 시간 : 오전 10시 - 퇴근자유(기본 오후 6시)
모집인원 : 1명
학력/전공 무관
지원 절차 : 글 하단 링크로 지원서 제출 -> 지원서 검토 -> 합격자 개별연락 -> 면접 -> 합격결정


<맡으실 업무>

-웹사이트 데이터 분석과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
: Google Analytics와 페이스북 페이지 Insight와 픽셀을 통해 웹과 페이스북 페이지 퍼포먼스를 측정, 분석합니다.

 

-온라인 컨텐츠 유통
: 컨텐츠 유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개발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라인 컨텐츠의 확산력을 개선합니다.

 

-매거진 판매 및 고객 데이터 관리
: 보다 효과적으로 매거진을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기존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홍보 방법을 연구하고 기획하며 성과를 분석합니다.

 

-오프라인 행사 기획
: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CLO 커피라운지, LOGISTAR SUMMIT 등)를 기획, 개발하고 운영합니다.

 

-컨텐츠 가치사슬 구축, 관리

: 궁극적으로 무형의 컨텐츠가 유통되는 과정, 물리적 업무 프로세스가 운영되는 과정에서 불편한 부분을 발견, 개선합니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정해진 방식의 업무보다는 자율성을 바탕으로 변화를 만드는데서 재미를 느끼는 분
: 업무의 방향성은 있는데 구체적인 방법은 언제든 바꿔도 좋습니다. 기존의 비효율적이고 생산성이 떨어지는 업무 방식을 개선해주실 수 있는 분, 혹은 그런 생각을 가지신 분과 일하고싶습니다.

 

-일과 직업에 대한 자신의 뚜렷한 목적을 가지신 분
: 일을 통해 본인이 이루고싶은 목적을 가지고 계신 분 환영합니다. ‘회사에 헌신해라’ 같은 말 정말 싫어합니다. 팀원과 조직은 엄연한 계약관계로 묶여서 서로의 이익 추구를 통해 유지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따라서 조직은 팀원 개개인의 이익이 조직의 이익과 방향을 같게 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다만 팀원이 추구하는 자신의 이익이 단지 ‘매 달 따박따박 들어오는 돈’만은 아니었으면 합니다. 자신의 성장이나 더 크고 뚜렷한 비전을 가진 분과 함께 일하고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적용하는게 뛰어난 분
: 새롭고 효율적인 툴과 새로운 방법론이 수도 없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새로운 것들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아서 빨리 배워서 적용해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봅니다. 꾸준히 학습해서 업무의 질을 향상해주실 수 있는 분과 일하고싶습니다.

 

<이러고 놀기도 합니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꼰대 청정구역
: ‘아재는 있어도 꼰대는 없는’ 회사를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권위주의와 형식주의가 회사를 망칩니다. 회사가 망가지는건 싫습니다.

 

-실질적 가치에 집중하는 문화
: ‘형식적인 일’, ‘그냥 그렇게 했왔으니까 앞으로도 그렇게 하는 일’ 은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본질적으로 우리가 추구해야하는 가치있는 일은 무엇인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논의하고 그걸 수행하려고 합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 CLO는 아직 아주아주 작은 조직입니다. 전체 팀원 총 4명. 서로간의 의사소통과 의견교환이 자유롭고 사람도 적으니 서로 친합니다. 제가 채용공고 이렇게 써서 올려도 그러려니 하는 탈권위적 청정 자유구역입니다.

 

 

잘 모르실까봐 써봅니다. 자랑할만한 것들 위주로 쓰겠습니다.
-이쁘고 알찬 잡지 5년째 발행 중
-자체 웹사이트로 컨텐츠 유통 중( sclplus.com )
-4월 물류 컨퍼런스 ‘LOGISTAR SUMMIT 2016 물류를 넘어’ 개최( logistarsummit.com )
-진정성 있고 스스로 떳떳한 기사 쓰는 중
-‘물류를 넘어선 물류’를 슬로건으로 물류와 연관된 IT, 데이터, 로봇, 스타트업 등, ‘물류학에 없는 물류’를 이야기하는 중


여기까지 읽고 아 이건 내가 해봐야겠다 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링크에 지원서를 써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보다는 PC로 접속하시는걸 추천하오며, 굳이 들어가서 다 쓰시기보다는 워드에 옮겨서 쓰시고 복붙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지원하기 : https://docs.google.com/forms/d/1W0xsPY4OHRrZC83niVB020xEJ8zM4hIniFkXWQvElDg/viewform

 

** 많은 분들의 지원에 힘입어 채용 면접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최종적으로 1분이 선정됐으며,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엄지용 기자

흐름과 문화를 고민합니다. [기사제보= press@clomag.co.kr] (큐레이션 블로그 : 물류로 세상보기)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