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CJ대한통운, 양승석호 출항 "글로벌 물류 Top5 가자"

by 콘텐츠본부

2014년 11월 14일

CJ대한통운은 양승석 신임 부회장의 취임식과 창립 84주년 기념식 행사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14일 서울 중구 서소문동 올리브타워에서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취임 행사에서 양 부회장은 “변화와 혁신, 신바람 나는 회사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취임 행사에 이어 CJ대한통운은 회사 창립 84주년 기념행사도 가졌다.

양 부회장은 창립기념행사에서 “우리나라 물류산업의 효시인 CJ대한통운의 역사는 국가 경제발전과 궤를 같이하며 국가, 사회에 책임을 다해온 역사였다”고 말했다.

양 부회장은 “최근 조사에 따르면 국내 500대 기업 평균수명이 32년 정도라는데 그에 비춰보면 CJ대한통운의 84년 역사는 큰 의미를 갖는다고 할 수 있다”라며 “CJ대한통운은 지난 84년 간 산업발전기를 거쳐 우리나라가 오늘날의 번영을 이룩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고 덧붙였다.

양 부회장은 “선배들로부터 좋은 회사를 물려받은 것처럼 후배들에게 더욱 훌륭한 회사로 만들어 이어줘야 할 책임이 있다”고 말하고 “대내외 경영환경이 쉽지 않지만 전 임직원의 지혜와 열정에 기반해 적극적이고 유연한 변화능력과 체계적인 준비로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글로벌 Top 5 물류기업 도약은 물론 이를 넘어 글로벌 No.1의 토대를 만들자”고 역설했다.



 



콘텐츠본부

제보 : clo@clomag.co.kr




다음 읽을거리
추천 기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